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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BS의 새로운 음악 예능 프로그램 “이효리의 레드카펫”이 초반 기대감에도 불구하고, 점차 시청률 하락세를 보이며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데요.
프로그램은 이효리가 첫 단독 MC로 나서며 큰 화제를 모았지만, 시청자들은 진정성 있는 음악 토크와 깊이감 있는 콘텐츠를 기대했음에도 이를 충족시키지 못했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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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송 전부터 이효리의 이름을 걸고 진행되는 음악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은 높았는데요.
특히 1회 방송에서는 블랙핑크 제니, 신동엽, 이정은, 댄스 크루 베베 등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 덕분에 전 시즌 최고 시청률인 1.9%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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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러나 이후 게스트 라인업의 변화와 함께 시청률이 급감했는데요.
2회에서는 김필, 실리카겔, 윤하, 라이즈 등의 출연에도 불구하고 1.0%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하락세를 그렸습니다.
3회에서는 씨스타 19, 한영애, 우즈, B1A4의 출연으로 다양한 음악 장르의 소통을 시도했으나,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의 발언이 화제가 되는 등 본질적인 음악 대화보다는 사적인 주제에 치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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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램의 하락세는 이효리와 제작진에게 스타의 이름값에만 의존해서는 안된다는 중요한 교훈을 남겼는데요.
이효리는 음악에 대한 갈증을 표현하며 MC로서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였지만, 현재까지는 기대에 못 미치는 모습입니다.
KBS의 전폭적인 지원과 지지에도 불구하고, 이효리만의 차별화된 강점과 깊이 있는 뮤지션으로서의 대화가 필요함이 강조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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