![임영웅](https://herewhere.kr/wp-content/uploads/2024/05/임영웅-12.jpg)
2024년 5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.
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,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순위에서 임영웅이 1위를 차지했는데요.
그 뒤를 이어 이찬원이 2위, 나훈아가 3위를 기록했습니다.
![임영웅](https://herewhere.kr/wp-content/uploads/2024/05/임영웅-2-8.jpg)
이번 분석은 2024년 4월 26일부터 2024년 5월 26일까지 한 달간 수집된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71,114,654개를 기반으로 했는데요.
이는 지난 4월의 73,898,678개와 비교했을 때 약 3.77% 감소한 수치입니다.
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참여지수, 미디어지수, 소통지수,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해 산출되었는데요.
이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활동이 브랜드 소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 결과입니다.
특히, 가수 임영웅은 5월 한 달 동안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브랜드평판 1위에 올랐는데요.
27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‘트롯픽’(trotpick)에 따르면, 임영웅은 5월 4주차 위클리 투표 남성 가수 부문에서 107만9180 포인트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습니다.
![임영웅](https://herewhere.kr/wp-content/uploads/2024/05/임영웅-3-7.jpg)
임영웅은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‘IM HERO – THE STADIUM’ 콘서트를 개최하여 약 10만 명의 팬들과 호흡을 맞췄는데요.
이 콘서트의 실황을 담은 영화 ‘IM HERO – THE STADIUM’ THE MOVIE는 오는 8월 28일 오직 CGV를 통해 개봉될 예정입니다.
![](https://herewhere.kr/wp-content/uploads/2024/05/임영웅-4-3.jpg)
이번 분석 결과는 트로트 가수들이 팬들과의 소통과 미디어 노출을 통해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로, 트로트 가수들의 인기를 가늠하는 중요한 자료로 활용될 것입니다.
댓글0